커플즈 in 두정동

snow의 리뷰/영화&연극 2011. 11. 13. 22:23 posted by 스노우경

커플즈 상세보기

토요일 학교에서 있었던 봉사활동도 끝내고 홈커밍데이에도 다녀와서는 그 길로 영화를 보러
두정역 씨너스로 갔다. 같이 갔던 일행의 사정상 가장 빠른 영화를, (그는 완득이를 보고 싶어했으나
난 이미 봤던 영화이므로) 고르다보니 이 영화를 보게 되었다. 평소 영화 정보에 그렇게 발빠르진 않은지라
좀 생소한 영화였다. 어쩐지 베드신도 좀 많을 것 같은 므흣한 기대를 하며 자리에 앉았다.

근데 이거 꽤나 잘 짜여져있었다. 코믹로맨스 영화를 표방한 영화답게 영화 내내 희극적인 요소를 계속
집어넣어주면서도 주인공의 입장이 되어서 생각해볼 수 있는 장치들을 여러가지 마련해놓은 것 같았다.
시작하는 연인들이 보기에 적합한 영화이고, 단순히 웃을거리를 원하는 사람들도 만족할 수 있다.
나는 영화를 보며 뒷 내용을 계속 예측하며 볼 수 있어서 흥미로웠는데, 감독의 섬세함이 컷마다
상당히 많은 영향을 미쳤다. 영화 곳곳에 복선이 숨어있으니, 추리영화와 같은 느낌으로 봐도 좋을 듯 하다.


짧은 내용 요약  (네이버 영화 정보)



뭔가 감상을 남기려고 했는데 네이버 영화에서 정리를 너무 잘해주셨다.